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1-25 13:25

  • 자치교육 > 교육

㈔진오나눔회, 진건퇴계원 장학금 전달

남양주시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서

기사입력 2021-09-29 16:3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남양주시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8일 진건읍에 소재한 진오나눔회가 진건읍 및 오남읍 지역 학부모, 학생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금 83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장학금은 진오나눔회 회원들과 지역 시의원인 김영실 의원, 진건읍에서 추천한 지역 내 모범 청소년 13명과 2021년도 춘계 전국 유소년 축구 대회에서 우승하며 지역의 명예를 높이는 데 기여한 진건초등학교 축구부에 전달됐다.

진오나눔회 이성근 대표는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학업을 포기하는 일이 발생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작게나마 지역 내 인재를 키워 가는 데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에 이번 장학금을 지원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임홍식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청소년들을 위로하고 격려해 주신 진오나눔회에 감사드린다. 이번 장학금 지원을 통해 자라나는 학생들이 꿈을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길 바란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진오나눔회는 2019년 법인을 설립한 이래로 진건읍 및 오남읍 지역의 아동·청소년을 위해 지속적으로 장학금을 지원했다. 초등학생부터 대학생까지 지원 범위를 넓혀 노트북과 에어컨을 지원하는 등 청소년의 교육 환경을 조성하는 일에도 앞장서고 있다.

변현주기자 ()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