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1-25 13:25

  • 지방자치 > 읍면동

남양주 호평동 축구연합회 공 대신 환경정화

Sports Club 에코폴리스 소속 평호축구연합회

기사입력 2021-09-29 16:12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남양주시 호평동 스포츠클럽 에코폴리스 소속 축구팀 선수들이 공차는 것을 대신하고 환경정화에 나서 화제다.

남양주시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영재)는 이번 추석 연휴 동안 Sports Club 에코폴리스 소속 평호축구연합회(회장 김희호)와 함께 공공체육시설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남양주시 공공생활체육시설 동호회는 지난달 Sports Club 에코폴리스를 결성하고, 체육시설 주변 환경정화 및 인식개선을 위한 에코 챌린지 등의 활동을 이어가며 남양주시 ESG 행정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ESG 행정의 일환으로 추진된 이날 활동에 노정훈 생활자치과장 및 문화체육팀 그리고 평호축구연합회 회원 20여 명이 참여해 남양주시 평내동에 위치한 약대울 체육공원 일대를 중심으로 가을장마로 무성하게 자란 잡초를 제거하면서 곳곳에 쌓인 쓰레기 청소를 병행해 실시했다.

평호축구연합회 김창연 회원은 "지구온난화로 인한 기후 변화로 세계가 환경재난을 겪고 있는 지금, 우리시의 ESG 행정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앞으로도 적극 동참하겠다." 말했다.

노정훈 생활자치과장은 "남양주시의 공공생활체육시설 환경정화 활동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호평동 Sports Club 에코폴리스가 있어 든든하다.""추석 연휴에도 공공생활체육시설 주변 정리에 힘써주신 평호축구연합회 회원분들의 수고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최서우기자 ()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